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

공지(쇼핑안내)

뒤로가기
제목

「예복닷컴」사이트 구석구석 찾아 100배 즐기기!!!

작성자 예복닷컴(ip:)

작성일 2009-04-23

조회 24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예복닷컴』군데군데 숨어있는 알찬기능 안내 입니다.

 


① "검색창" :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필요하신 제품의 단어 또는 스타일번호를 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② "30~60% SALE"  : 메인> 상단좌측 롤링 배너, 기획상품 및 할인상품을 판매하는 코너로써, 한정상품이라 추가생산은 안되며, 대신 사이즈추가금 없이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③ "타임세일"  :  메인>상단우측에 위치하며, 정해진 시간에만 기습적으로 할인을 진행하는 세일코너 입니다.


④ "커뮤니티"   :   메인>상단우측 "커뮤니티"를 클릭하면 공지사항, 질문&답글, 제품착용사진, 고객상품 사용후기, 이벤트, 모델지원하기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⑤ "상품Q&A"  :  메인>상단우측에 있으며, 커뮤니티의 '질문&답글'과 같은 페이지 입니다.


⑥ "주문배송조회"  :  마이샵>우측상단에 위치하며, 정회원으로 가입후 클릭하시면 구입하신 제품의 배송위치추적을 하실수 있어서 제품도착까지 상황을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타 홈피들처럼 택배사페이지로 가서 송장번호 입력후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⑦ "인터넷뱅킹바로가기"  :  메인하단 오른편에 은행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은행 사이트로 연결되어 계좌이체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⑧ "마이샵"  :  메인상단 오른편에 위치해 있으며 주문배송조회, 적립금, 쿠폰, 좋아요를 누를 게시물, 내가 남긴 글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⑨ "카톡 상담"  :  메인하단 오른편, 혹은 퀵 메뉴에서 카톡을 이용한 고객센터와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리에만 급급한 사이트가 아닌, 

고객님과 공감하며 즐길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도록 '예복닷컴' 만의 꼼꼼함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